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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알제리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공고(기간 연장)

관리자 / 2019-07-09 오후 3:09:00 / 1442

주알제리 대한민국대사관에서는 프랑스어 구사가 가능한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. 주알제리 대사관에서 근무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공고문을 참고하여 2019.7.19(금)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채용직종 및 인원 : 전문직 행정직원 1명

2. 담당업무 : 통ㆍ번역, 주재국 정세보고, 연구조사 및 기타 대사관 업무

3. 자격요건
ㅇ 필수요건 : 대한민국 국적자로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ㅇ 아래 요건 중 최소 1개 이상 해당하는 자
- 프랑스어(프랑스 관련)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 
- 프랑스어(프랑스 관련) 학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 분야의 전문적 연구 또는 근무경력이 있는 자
- 프랑스어 구사가 가능하고 재외공관에서 전문직 또는 이에 상당하는 직위로 3년 이상 근무하고, 업무성과가 탁월한 자
- 프랑스어 통번역이 우수한 자

4. 보수조건
ㅇ 급여 : 기본급 월 $2,300
ㅇ 상여금 : 월 기본급의 100% / 1년
ㅇ 수당 : 특수지수당 월 $700, 주거보조비 월 $1,000(단신 기준)
ㅇ 기타 : 시간외근무수당은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
* 상기 보수는 소득세 및 4대 보험료 납부전 금액임.

5. 근무 개시일 : 2019.8.4.(일)(협의가능)

6. 제출서류
ㅇ 행정직원 채용지원서(붙임 양식 사용)
ㅇ 자기소개서(가족관계, 출신지역, 신체조건이 간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)
ㅇ 자격요건을 입증할 수 있는 학력증빙서류 
ㅇ 자격요건을 입증할 수 있는 어학능력입증서류

7. 선발방법 : 서류전형 및 면접
ㅇ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개별통보 및 면접 실시
ㅇ 서류전형 통과 및 최종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 개별 통보 예정

8. 서류접수처(2019.7.19.까지 접수)
ㅇ e-mail : koemal@mofa.go.kr
- 메일 제목은 ‘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응시(응시자 성명)’으로 표기
-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 가능하며 채용확정시 원본제출

※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최종합격 후라도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,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/끝/ 


붙임 : 행정직원 채용지원서 양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