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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자리정보

주카메룬대사관 일반직 행정직원 채용

관리자 / 2019-05-02 오후 7:05:00 / 1102

주카메룬대한민국대사관에서는 영사 민원 실무 업무를 담당할 일반직 행정직원(1명)을 채용 예정이오니, 주카메룬대사관에서 함께 일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공고문을 참조하여 2019.5.19.(일)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채용직종 및 인원 : 일반직 행정직원 1명


2. 담당업무 : 
  - 영사 및 민원 실무업무 지원
  - 공관 주최 공공외교 행사 지원


3. 자격요건
 o 대한민국 국적자로 ‘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’ 제 7조 등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  
 o 컴퓨터 활용 능력 및 문서 작업 능력 우수자 
 o 우대사항
    - 불어 능통자 
    - 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,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제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 이상자 우대


4. 보수조건 :  
  o 기본급 : 상한액을 협의에 따라 변동 가능 
    ※ 근무경력, 타재외공관 및 외교부 산하기관 해외 근무자의 경우 경력인정에 따른 기본급 조정 가능
    ※ 1년 근무 후 근무평가 규정 및 예산 한도에 따라 인상가능
  o 특수지수당 : $700
  o 상여금 : 기본급의 연 100% 지급
  o 주거보조비 : $1,000(단신부임 기준)
  o 의료비 : 실의료비 지원
  o 항공료 : 부임항공료 및 귀임항공료 실비지원
    ※ 단, 귀임항공료는 근속기간 1년 이상인 경우만 지원 
  o 기타 : “재외공관 행정직원 보수 운영지침” 적용
    ※ 1년 근무 경과 후 연 1회 전지 의료검진 휴가(항공료 전액 실비 지원)


5. 근무 개시일 : 2019. 7.1(월)


6. 제출서류
  o 이력서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(별첨 양식)
  o 기타(해당자에 한함)
  - 공인어학능력증명서,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사본 등
    ※ 제출서류 중 학교명, 출신지역, 가족관계 등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지침으로 제한하는 정보가 포함된 경우 수정테이프로 가리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7. 선발 절차
  o 1차 : 서류심사 
  o 2차 : 면접 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
    ※ 최종합격자는 신원조회 및 외교부 채용승인 후 근무 개시 예정


8. 서류제출처
  o 이메일 접수 : syokim08@mofa.go.kr 
   - 이메일 제목은 '주카메룬대사관 일반직 행정직원 응모(성명)'로 표기
  o 제출기한 : 2018. 5.19(일)
    ※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.       끝